[세상의 마법사]~초급 마법 파이어도 못 쓰지만 최강의 대현자 목표로 합니다!~천재

 죄송하지만 그건 무리입니다"

 

몇초간의 침묵 후 남자는 난감한 표정을 짓고 말했다.

 

"네?왜요?"

 

엘레나는 노골적으로 실망하고 반문한다.

 

"아무래도 무엇도 나는 당신의 이름조차 모르는데요 "

 

"아!미안!소개가 늦었어요!저는 엘리너라고 합니다.마법사가 되고 싶어서 수행합니다!!"

 

"내 이름은 멜후.여행하는 마법사요"

 

그는 큰절을 하고 진지한 표정을 지었다.

 

 

"자, 에레나 씨. 모처럼의 제의는 기쁘지만, 공교롭게도 나는 여러 일을 떠맡다 몸.지금은 제자를 가능한 상황에 없습니다. 그러니 죄송합니다만 그 건은 다른 분한테 부탁하세요"

 

멜후는 천천히 타이르듯 말했다. 그러나 그런 말을 듣고 맞아요?라고 쉽게 물러날 그가 없다. 어떻게든 설득 못할까라고 생각하고 몸을 내밀고 입을 열었다.그 때, 많은 사람들이 우르르 달려들어, 멜후의 주위를 에워쌌다.

 

"오빠 도움을 주셔서!"

 

"아까 전투, 봤어!너, 강한구나!"

 

"마법, 굉장할지 잘생긴!"

 

"너 좋은 남자네!와타시야 반해치마이 것 같아!"

 

아무래도 도망을 설쳤다 마을 사람들이 이 근처에 숨어 있었다. 그들이 너무 많이 기세에, 엘레나와 릴리는 무리 밖으로 밀리고 말았다.모두가 경쟁적으로 멜후에 이야기 가운데 늙은 촌장이 한발 앞으로 걸어 나와서 깊숙이 허리를 구부렸다.

 

" 강한 마법사 분. 마물을 누르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마을 사람들은 나왔어요.꼭 우리 집에서 대접을 시키세요"

 

"아니, 그렇다.예는 없습니다."

 

"어머나, 부담 갖지 말고. 자, 갑시다. 누군가 도망 친 자들을 불러들여서 주게.모두 잔치 준비를 한다"

 

"오!한 놈!"

 

촌장과 마을 사람들은 거절하 멜후을 중도 억지로 끌고 가고 말았다.

 

 

고아원 부근은 아라시를 떠난 뒤처럼 조용해져, 엘레나와 릴리만이 홀로 그곳에 서있다.바닥에는 아직 아까의 싸움에서 태어난 웅덩이가 몇개도 남아 있었다.

 

"아까의 마법, 정말 대단했어요 "

 

릴리는 생각 난 듯 중얼거린다.무서운 생각을 했지만 꽤 침착한 것 같다.

 

"응. 멜후 씨는 분명 보통 내기가 아니다.저 사람한테 마법을 가르치고 받으면 내 절대 강하게 될 거야"

 

멀리를 바라보면 몇분 전의 싸움의 경치가 뇌리에 되살아나다.

 

그의 힘을 목격했을 때, 엘레나는 숨쉬는 것도 잊었다. 적의 특성을 순식간에 분석하는 두뇌. 상급 마법을 쉽게 조종하는 기량.한번 보자마자 천재라고 드는.

 

" 그래도 그 오빠 여는 취하지 않는다고 말했어.어떻게 할 거니?"

 

엘리너를 올려다보며 릴리는 걱정스럽게 묻는다.빨간 머리의 소녀는 빙긋 웃고 그녀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 괜찮아!꼭 뭔가 하니까!아무튼 우리도 촌장님의 곳에 가보고"

 

두 사람은 우나즈키합이, 구보로 모두의 뒤를 쫓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User-agent: * Allow:/